20대

성인 여드름+피부트러블

Adult Acne

치료 재발 반복되는 치료가 지겹다면? 피부치료와 체질개선을 한 번에!

여드름은 겉을 아무리 깨끗하게 치료한다고 해도 우리 몸 안에서는 계속해서 여드름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을 바로 잡지 않고 여드름을 치료했을 경우 다시 재발할 확률이 높습니다.
피지분비가 많다고 반드시 여드름이 생기는 것이 아닌데 일반적으로 피지를 억제하는 화장품이나 치료제만으로는
일시적 효과만 얻을 수 있을 뿐입니다.

여드름 치료는!

여드름, 오장의 불균형, 체질개선, 트러블
  • 밖으로 드러난 증상이 같더라도 체질이 다르면 치료법이
    달라지게 되므로 정확한 체질과 원인 진단을 통해 적합한
    치료프로그램
    으로 치료효과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 내부 열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건강하고 튼튼한 몸을
    만드는 속 치료가 중요한 것은 물론, 오장의 불균형을
    바로잡는 체질 개선 치료
    가 병행되어야 비로소 재발 없이
    여드름을 완벽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미앤아이 여드름치료 특장점

피부 속 성장인자의 재생을 통해
건강한 피부로 바뀌게 합니다.

미앤아이 여드름치료 솔루션은 여드름 제거는 물론 피부까지 개선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목표를 둡니다. 여드름이 생겨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속상해 하는 환자분들의 마음을 헤아려 보이는 여드름 치료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근본원인을 제거하여 재발율을 낮춰주는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재생과 탄력, 모공축소도 동시에 치료하는 미앤아이만의 여드름치료 노하우는 피부 속 성장인자의 재생력을 키워 건강한 피부로 바뀌게 합니다.

체질개선을 통해 더 이상 재발 없는
여드름 치료를 추구합니다.

여드름은 단순히 피지분비의 과잉으로 인한 질환이 아니며 과로, 스트레스, 수면부족, 생리불순, 소화불량 등 몸 안의 불균형이 피부에 표현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드름은 피부의 문제뿐 아니라 신체의 불균형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반복되기 쉬운 질환입니다. 때문에 여드름 치료솔루션과 더불어 더 이상 여드름의 재발로 인한 악순환을 경험하지 않으시도록 미앤아이에서는 체질 개선 프로그램을 병행하여 재발 없는 여드름 치료를 추구합니다.

스트레스 생리불순 수면부족 소화불량
한약 이미지
일시적인 효과를 추구하지 않으며
몸에 이로운 치료만 행합니다.

일시적인 효과가 있다고 하여 몸에 해가 될 수 있는 각종 치료법들을 편리의 이름하에 절대로 남용하지 않는다는 철칙을 지켜 치료합니다. 꼭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행하는 의료시술이 환자의 몸에 해로움이 있을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 환자의 승인을 얻은 후에 시술합니다.

빠르고 편한 길보다는 의료인으로서의 양심에 어긋나지 않는 의술만을 행하겠다는 원칙을 철저히 지켜나가겠습니다.

과학적인 검진을 통해 체질,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치료를 구현합니다.

미앤아이 한의원은 한의학적 진단은 물론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최첨단 체성분 분석기, 피부 진단기, 3D안면 진단기, 자율신경 검사기 등을 도입하고 여러 가지 테스트와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추구합니다. 여드름 치료는 그 원인과 증상,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 달라져야 하므로 정확한 검진을 위한 첨단 장비와 체질진단장비를 통해 각자의 체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1:1 맞춤 치료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적은 비용과 노력, 안전한 홈케어 관리
병행으로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여드름 치료를 빨리 하기위해 자극적인 제품이나 잘못된 민간요법으로 여드름을 제거하여 피부를 손상시키나 악화시켜 치료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를 위해서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고 피부 문제를 일으키는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를 한다는 인식하에 치료 해야 합니다. 병원을 내원하기 힘든 환자분들을 위해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많은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 분들이 가정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으로 홈케어 관리를 시행함으로써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여드름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치료 후에도 정성스런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평생 주치의제도를 운영합니다.

미앤아이한의원에서는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하는 치료를 시행하기 위해 개인별 평생주치의, 피부관리전담시스템으로 환자를 치료합니다. 치료 이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평생주치의로써 일상생활의 고민까지 들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가족과 같은 의료진으로 남을 것이며 체질개선 프로그램으로 익숙해진 좋은 생활습관을 계속해서 지켜나갈 수 있도록 전담관리사가 체계적인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스트레스 생리불순 수면부족 소화불량

미앤아이 한의원의 여드름 치료 방법

미앤아이한의원은 여드름의 종류와 유형에 따라 치료방법이 달라지며
환자의 여드름 상태에 따른 치료계획을 세워 드립니다.

피부 재생력을 높이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종류별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고 체질을 개선하는 한약 치료
침, 뜸, 부항, 약침 등의 한의학적 치료와 정확한 여드름 압출치료를 병행하여 보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여드름 진료를 시행함으로써 치료의 효과를 높입니다.

여드름 치료 프로세스

맞춤한약

같은 여드름 증상을 나타내는 사람이라도 여드름을 일으킨 원인이나 체질적 소인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한약처방도 사람마다 달라지게 됩니다. 개인별 맞춤 한약을 통해 내부적으로 여드름을 심하게 만드는 원인들을 제거하면서, 염증 제거와 피부 진정치료의 효과가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기혈순환치료

미앤아이 여드름 치료는 오장육부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체내대사를 원활히 하여 피  부 재생력을 높이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드름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고 체질을 개선하는 침치료, 뜸, 부항, 약침, 아큐톡스의 치료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오랜 임상경험으로 보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체질진단을 시행합니다.

압출 및 배독시술

여드름 압출(CE) 이미 염증으로 고름이 잡혀있는 여드름부터 피부 아래에 숨어있는 여드름까지, 치료단계와 피부상태에 맞춰 피부의 해부학적인 구조와 여드름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 의료인이 직접 여드름을 추출해 드리기 때문에 아프지 않고 안전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약침 치료및 진정 재생치료

특수 약침을 사용하여 전신의 면역력과 피부면역을 동시에 향상시키고 붉게 튀어나온 여드름을 신속히 진정시켜 흉터를 예방하고, 이미 생긴 피부손상을 빠른 시간에 재생시키는 효과를 줍니다.

홈케어 관리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받는 치료와 동시에 진행되며, 환자 개개인의 여드름 상태와 피부타입에 맞추어 관리 방법을 각각 다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